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마일리사이러스 운동 - 마일리사이러스 섹시레그

 마일리사이러스 운동 - 마일리사이러스 섹시레그/하체운동/후기/운동추천

 

포동포동을 넘어서 푸둥푸둥해진 날 보며 새해부터 열운을 하기로 하였어요

PT수업을 받을까, 헬스를 다닐까, 킥복싱을 다닐까 많은 고민 끝에

일도 하고 공부도하고 운동할 시간 틈이 날까 싶어...운동중독 동생의 추천으로 마일리사이러스 하체운동을 하기로 했습니다!

돈도 절약! 운동하러 가는 시간 절약! 이제 살만 빠지면되요!

요가매트 하나와 영상만있으면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운동!

 

일명 마일리사이러스 섹시레그

섹시한 다리... 기대해봅니다! 조금이라도...ㅋㅋ

 

시작합니다~

영어로 막 잔소리 하더니 갑자기 운동을 시작합니다~

영어 해석은 잘 안되고 그냥 따라하는게 최고!!

영상 왼쪽 밑에 뜨는 숫자만큼 따라하면되요!  사진에 숫자는 맞지않아요 ㅋㅋ

 

1. 발을 뒤로 빼고 런지하기

한다리당 25회씩 50회! 이때는 그냥 마냥 재밌었어요


2. 다리를 벌리고 엉덩이를 뒤로 빼면서 팔뻗으며 앉기

총 50회! '아....'이런 기분

3. 옆으로 런지하기 (한쪽 다리를 옆으로 뻗으며 런지하지)

한다리당 25회씩 50회! '아아....'이런 기분

4. 곧게 서서 한쪽다리 들기 25회

균형잡기가 힘들었어요.. 앞에서 너무 힘빼서 다리가 후들후들거려요


5. 스쿼트

50회 진짜 다리가 후들후들거리고 앉을 수가 없어요ㅠ.ㅠ 이때부터 1차 위기가 옵니다

막 욕이 나옵니다... 내 입은 내 입이 아니죠


6. 한쪽다리로 균형잡으며 앉았다 일어났다하기

진짜... 종아리가 터지는 줄 ㅠ.ㅠ 2차 위기.. 그냥 집어 치우고 싶었어요

7. 누워서 손바닥 땅을 집고 한쪽다리를 옆으로 들기

한다리당 25회 총 50회. 자세는 조금 이상하지만 허벅지가 후들거리고 팔도 후들거림

이미 이 때부터 내몸이 아니에요...


8. 한쪽다리 위로 뻗기 & 하늘로 발바닥을 향하게 하여 들기

한다리당 25회씩 2번, 총 100번

누가 땅바닥에서 날 당기고 있어...... 이것만이것만하면 끝이야!!!!!!!

9. 끝 (마무리)

풀어줍니다 근데.. 하나도 안풀리고 후들거리기만 해요

 

 

오늘로써 3일째 들어갑니다

1일째 = 힘들지만 할 때는 재밌었어요

2일째 기상 = 뭐지? 왜 침대에서 누가 잡고있지?

2일째 출근때 = 계단이 너무 싫고 다리가 제멋대로임

2일째 오후 = 화장실가기도 두려움.. 앉았다 일어나기 잘안됨

2일때 퇴근 = 움직일 때마다 곡소리가 남

2일째 저녁산책 중 = 허벅지에 모래주머니 차고 있는 기분

2일째 운동 = 도저히 따라할 수가 없음 윽윽거리면서 억지로 함 내모습이 웃겨서 미친듯 웃음

2일째 새벽(자는 중) = 1시간 단위로 계속 깸...맞고 얻어터진 몸같음

3일째 아침 = 그냥 다 집어 치우고 싶음 이제까지 운동안한 내몸에게 미안함

 

그래도 계속 쭉!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