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2018 추석열차표 코레일예매 - 긴장감! 제발 성공하자

2018 추석열차표 코레일예매 - 긴장감! 제발 성공하자

아.....벌써... 추석이 다되가네요..ㅠㅠ

저는... 지금 현재 비서라는 업무를 보는 직장이에요.

비서 업무 중에 코레일 열차표 예약하는 업무도 속해있는데요, 아 벌써 명절이네요

평상시에 하는 열차표 예약도 좌석이 없으면 예매하기 많이 힘든데요

정말정말정말 힘든 건, 명절 코레일 열차표 예매겠죠?

이번 추석 열차표는 8월 28일 화요일부터 시작된다고해요

현재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공지사항이 다 나와있답니다

아직 예매시간 전이지만, 예매방법 등을 미리 보고 연습해볼 수 있어요

현재,,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입니다~ 저는 이 화면만 봐도 가슴이 두근두근되요 ㅠㅠ 너무 싫어요

코레일 열차표 예매는 회원들만 예매 가능한데요? 회원로그인하고 예매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떠요.... 남은 시간... 보이시나요? 3분 안에 모든걸 다 클릭하고 성공해야해요

또 3분만에 한다고 다 되는게 아니라, 6회만 할수 있고, 넘어가면 자동 로그아웃....

진짜 긴장감 장난아니지 않나요? 이번에는 8월 28일 오전 7시에 시작한다고 하는데

대학교 수강신청보다 더 긴장되고 심장떨리는 작업이에요 ㅠㅠ

 

예매기간에는 이렇게 잔여석 현황을 조회해볼 수 있어요

현재는 다 파란색이지만, 당일 되면,,,,,다 매진되서 빨간색이에요 막... 좌절한답니다

이번에는 정말 성공해야될텐데, 벌써부터 걱정되서 연습을 마구마구 하고 있습니다

추석열차표 예매는 운도 따라줘야하고, 클릭도 잘해야되고, 제발,, 그냥 다 잘됐으면 좋겠네요

추석열차표 예매하실분들은 미리미리 공지사항 숙지해서 성공하시기바랍니다!

다들 화이팅!!!! 성공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