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냠냠

투썸 주스솔루션 콜라보 - 클렌즈 주스

투썸 주스솔루션 콜라보 - 클렌즈 주스

 

어제 너무 과식한 것 같이 배가 더부룩해서, 오늘은 좀 절식을 하려고 했어요. 근데, 꼭 이런 날에 치킨이 땡기고 맥주가 땡기고 그죠? 저만 이런 것 아니죠? 유혹을 다 참으면서 오늘은 절식해서 클렌즈하리라 딱 마음을 먹었어요. 클렌즈 주스를 사먹고 싶은데, 급하고 근처에 클렌즈주스 파는 곳은 없고 너무 멀리있고, 회사에서 가까운 투썸으로 갔습니다. 스타벅스로 가고 싶었는데, 그럼 나 또,,, 샌드위치에 눈 돌아가서 절식 못 할 것 같아서 투썸으로 갔네요......의지보소....?

 

아침은 이미 미숫가루 한잔 원샷해서, 점심과 저녁으로 먹을 클렌즈 주스를 구입했어요. 투썸플레이스에서 콜라보레이션 하고 있는 주스솔루션 클렌즈 주스입니다. 가격은 개당 4,800원이에요. 용량은 하나당 250ml입니다. 클렌즈 주스 종류는 3종류에요. 미스뷰티, 그린 클렌즈, 닥터비트입니다. 제가 가는 투썸에는 3종으로 되어 있는데, 다른 곳은 4종인 것 같기도 해요? 지점마다 다르나봐요? 제 친구는 당근 들어가 있는 오렌지 색 먹어봤데요. 일단, 저는 3종이지만, 그날따라 닥터비트가 다 소진되어서 선택의 여지가 없이, 미스뷰티와 그린 클렌즈를 구입했습니다.

 

#클렌즈주스 #클렌징주스 #해독주스 #디톡스주스 #주스솔루션

먼저 미스뷰티입니다. 노란색을 하고 있네요. 250ml이고, 117kcal입니다. 칼로리가 꽤 나가네요? 양이 저것밖에 안되는데,,,,,? 미스뷰티는 사과 39.8%, 파일애플 30%, 오렌지 27%, 레몬 3% 로 되어 있어요. 뭐.... 사과, 파인애플, 오렌지 대충 상상이 되는 맛입니다. 근데 왜 미스뷰티로 이름을 붙였는지 궁금하네요!

 

조금 돌려보면 왜 미스뷰티인지 알 수 있네요? 비타민 C가 풍부한 레몬과 오렌지 등을 위주로 착즙해서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고 내몸에 생기를 준다고 하네요~ 설명처럼 완전 상큼한 맛입니다. 저 점심 때 너무 단 것도 땡기고, 배가 또 고플랑말랑해서 점심으로 미스뷰티 먹었어요. 상큼하게 마시고 열일할려구요ㅋㅋㅋㅋ 얼음 가득 담은 컵에 부어서 마셔주니깐 잠이 다 깨요ㅋㅋㅋ

 

다음으로 저녁에 마신 그린 클렌즈입니다. 색깔이... 초록....? 녹색?... 입니다. 용량은 250ml로 같으며, 칼로리가 130kcal에요. 미스뷰티보다 조금 더 많네요? 그게 그거지만요. 그린 클렌즈는 사과 69.8%, 배 24%, 셀러리3%, 밀싹 3% 로 구성되어있어요. 아 근데, 진짜 마시면서 생각한 거지만, 밀싹 3%인데, 왜 저렇게 색을 띄고 있는 거죠? 맛은 거의 사과주스 맛인데 끝맛이 씁쓰리한 것 같기도 하고 단 것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그냥.. 이건 사과가 대부분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차라리 밀싹, 셀러리가 조금 더 함유되어 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완전 클렌즈 될 수 있도록요!

 

그린클렌즈는 비타민 A가 함유된 밀싹, 셀러리 등을 사용해 유해물질 배출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하지만, 밀싹과 셀러리가 너무 조금 함유되어 있자나요? 배출에 도움주려다 말겠어요..... 그래도 먹었으니깐 몸이 조금 가벼워지겠죠? 오늘 절식해서 가벼운 건가 싶기도 하고 그렇네요. 그래도 절식할 때 그냥 굶는 것보다, 클렌즈주스를 마셔주니 그래도 든든하고 배고픔은 없었습니다~

 

직접 사먹은 솔직한 제 후기는요?

클렌즈 주스는 가격이 보통 가격이 비싼 편인데, 저렴하고 가까이에서(가까운 투썸) 쉽게 구입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사과 함유량이 거의 대부분이지만, 또 사과가 안들어가면 씁다고 했겠죠. 커피 대신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