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순녹 아쿠아클렌징바 - 피지,각질,보습 관리 한번에!

순녹 아쿠아클렌징바 - 피지,각질,보습 관리 한번에!

 

로드샵 클렌징폼으로 세안을 하는데, 클렌징폼 세안제가 피부에 더 좋지않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그래서, 천연세안제를 사려고 하다가 순녹 아쿠아클렌징바를 찾았습니다

(돈만 많으면, 피부관리실에 다니고 싶은데 ㅠㅠ월급쟁이니깐..세안제라도 투자할려구요)

 

저는 순녹 홈페이지에서 구입을 하였어요

'순녹'이라는 브랜드명은 순수하게 녹아들다 라는 뜻이래요

브랜드명부터 깨끗하고 피부에 좋을 것 같아요

검증된 성분으로 FDA 피부자극테스트 완료한 제품이라서 믿을만해요

비싸도 사야지 하는 마음에 홈페이지에 접속했는데,

원래는 3개 세트에 45,000원인데, 현재 세일을 해서 27,000원에 구입 가능해요

클렌징바 하나에 9천원입니다^^ 순녹비누의 사용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2개월이에요

 

순녹 아쿠아 클렌징바는 얼굴뿐 아니라 몸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딥클렌징을 하고 싶을 때는 거품을 얼굴에 올려 5초정도 문질러 주면되요

쉐이빙폼이 쫀쫀하고 저자극 거품이라고 합니다!

천연보습성분으로 딥클렌징+피부보습 효과도 얻을수 있어요

 

비누 하나당 거품망도 각각 있어서, 비누를 다 쓰면 거품망도 바꿀 수 있어요

거품망을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되서 좋았어요

거품을 내기 전인데도 순녹 비누 비누향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거품망에 비누를 넣고 거품을 내면 하얗고 부드러운 거품이 생겨요

이 거품으로 얼굴을 마사지하듯 세안을 하면되요

얼굴에 올려서 팩하듯이 1분정도 놔두니까 얼굴이 더 좋아졌어요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들뜬각질 완화할 수 있대요

피지제거, 각질 제거도 좋지만 얼굴 색이라도 밝아지길 바랍니다^^

 

-직접 돈주고 구입하고 사용해 본 주관적 후기

처음에 사용할때는 울긋불긋 두드러기가 나서 버리고 싶었어요

순녹비누 역시 광고인가 싶은 마음이었어요

그런데, 요즘 여드름이 자꾸 나고 있는 동생이 썼을 때는 괜찮더라구요

얼굴색도 밝아지고, 트러블로 가라앉고 연해지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한번만 더 사용해보자 싶어서 한번 더 세안해보니 두드러기가 나지않았어요

그 다음부터는 잘 쓰고 있습니다^^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이에요

남자친구도 좋은 것 같다고 해서 하나 선물하려고합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