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경북 청도 유등지 - 청도 연꽃 / 청도 가볼만한곳 / 청도 당일치기

경북 청도 유등지 - 청도 연꽃 / 청도 가볼만한곳 / 청도 당일치기

 

오랜만에 주말에 쉬게 되어, 시간이 잠깐 나서 드라이브를 가기로 했어요

별 생각없이 준비도 없이 있다가 대구 근교 청도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엄마랑 남친이랑 셋이서 바람쐬러 청도 당일치기 다녀왔습니다~

또 별 생각없이 드라이브 하러 갔는데, 무작정 네비게이션 검색하고 아무대나 찍고 가보자 한 곳이 청도 유등지 였어요

 

요즘 네비게이션 기능에 관광지 이런 메뉴가 따로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모르지만 누르고 출발

지금쯤 연꽃은 펴있을까? 연꽃 단지니깐 있겠지? 기대감에 갔습니다

 

대구에서 청도까지 별로 안 걸리더라구요? 주말 낮에 1시간정도 걸린 것 같아요 ㅋㅋ

 

따로 주차장은 없는 것 같고 유등지 둘러서 차가 주차되어 있어 빈자리에 주차하였어요~

주차장이 있으면 좋을텐데 ㅠㅠ 얼른 차에서 내려서 연꽃 보러 갔답니다..

 

입구에 유호연지와 군자정이라고 설명이 잇는데, 읽다가 포기햇어요~ㅋㅋ

사실... 크게 관심없고... 나의 목적은 연꽃과 사진이니까 ^^

날씨도 한몫했죠~ 날씨가 너무 더워서, 낮에 여길 간 걸 후회했어요ㅠㅠ

진짜 땡볕이에요 너무 너무 더워요

 

중간으로 길로 들어오면 이렇게 정자가 하나 있습니다

사람들 진짜 많아요... 신발 벗고 올라가는 건데 주변에 살고 계시는 주민들도 많이들 오시나봐요??

할머니들이 여기서 고스톱 치고 계십니다 ㅋㅋ 뭔가 시골 할머니집 놀러온 기분 이랄까 ㅋㅋ

날씨가 더워서 다들 정자에서 앉아계세요 ㅋㅋ 여기서 도시락 드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

나도 올라가서 쉬고 싶은데, 뭔가 앉으면 일어나기 싫을 것 같아서, 그냥 얼른 보고 집에가자 싶었죠

 

근데.... 연꽃이 없어요...ㅋㅋㅋ 잘못된 정보를... 보았나봐요

어떤 블로그에서 연꽃이 잇다고 해서 .... 갔더니 없어요... 내가 바보에요 ㅠㅠ

날짜를 제대로 보지않았나봐요?ㅠㅠ  엄마 미안해 연꽃이 없네? 내년에 다시오자

 

근데 풍경은 좋았어요 ㅋㅋ 공기도 맑았어요 ㅋㅋ (위안....합리화...ㅋㅋㅋ)

한개씩 연꽃이 필랑 말랑 하는 것도 있었어요.. 숨은 그림 찾기 인줄?

그래도 유등지 배경으로 사진한판 찍었어요 ㅋㅋ 연꽃이 없어도 푸른 잎이 배경이 되니깐 사진은 또 잘나오더라구요?

햇빛이 강해서 눈은 제대로 못떠서 다 눈을 감고 있긴 하지만요

사진은 이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ㅋㅋ 하긴 연꽃이 뭐가 중요해 ㅋㅋㅋ

누구랑 함께하고 있는지가 중요하지 ㅋㅋㅋ라고 또 합리화를 해봅니다.

 

내년에 연꽃 한참 펴있을때 다시 또 올래요

유등지 가실 분들 8월말 9월초에 가지마세요 연꽃 없어요 ㅋㅋ

검색해보고, 날짜 제대로 알아보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