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에버조이 족욕기 - 건식족욕기/에버조이건식좌훈족욕기/족욕기추천

에버조이 족욕기 - 건식족욕기/에버조이건식좌훈족욕기/족욕기추천

 

물없이 편하게 집에서 찜질방처럼 즐기기!

발을 따뜻하게 하면 몸에 좋다는 말 다들 많이 들어보셨나요?

요즘 저희 가족 손발이 다들 차가워요~ 수족냉증같이요. 손발이 차가울 때 따뜻한 물에 족욕을 하면 좋다고 해요. 매일 따듯한 물을 받아서 족욕을 할 수도 없고, 찜질방에 가는 것도 너무 돈이 많이 들고 해서 그런 가족을 위해서 제가 족욕기를 구입했습니다. 족욕을 하루에 한번씩하면 몸의 혈액 순환도 되고, 피로도 풀린다고 하네요. 이유같은 이유에요.

 

 

제가 구입한 족욕기는 에버조이 건식 족욕기&좌욕기에요

모 홈쇼핑사이트에서 구매를 해서 11만원대에 구입하였어요. 보통 이정도의 금액을 하는 것 같네요. 

건식 족욕기가 물이 필요없이 건식이라서 너무너무 좋은거 있죠? 기존에 가지고 있던 족욕기는 화장실에서 거실까지 가져오기 너무 무겁고 시작하기 전에 물도 채워넣어야되고 다 하고 나서 물도 다시 빼야되고 또 청소까지 해야하고 번거로움이 이만저만이 아니였는데 에버조이 건식 족욕기는 그럴 필요가 전혀 없이!!! 전기 만 꼽아주면 된답니다. 너무너무 좋아요 정말 너무 편해요.

 

홈쇼핑에서 구입을 하니 사은품도 몇가지 있었어요~ 너무 좋아요!! 진짜 이것저것 많이 챙겨주네요.

 

쑥2봉과 주머니에요. 쑥은 밀폐 일회용비닐(?) 에 가득 꾹꾹 들어있어요. 2봉지인데, 그냥 적당히 넣을만큼 알아서 주머니에 넣어서 족욕기 안에 그냥 넣어주면 됩니다. 족욕기나 좌욕기 사용하실때 같이하면 효과가 2배로 올라가겠죠, 은은한 쑥향이 나서 향도 좋아요. 찜질방 온 느낌~ 건강해지는 느낌~

 

그리고 에버조이 황토 목, 어깨 냉온찜질팩이에요. 족욕할 때 같이 해주면, 효과가 올라가는 것 같네요. 저는 냉찜질팩으로 사용하기 보다는 온찜질팩으로 많이 사용해요. 전자레인지에 3~4분 데우고, 어깨에 딱 올려주고 족욕하면 땀이 줄줄 흐르네요. 족욕을 안할 때는 평상시에 복부에 사용해서 배를 따뜻하게 해주는 용도로 사용하는데 너무 좋아요. 온기가 빨리 식지 않고 오래가요.

 

사은품인 좌훈 가운이에요. 처음에는 설명이 따로 없어서, 이게 뭔가했어요?

좌훈가운은 치마입듯이 좌훈할 때 입어주면 된데요. 그럼 따뜻한 공기가 밖으로 나가지않고, 안으로 돌면서 더 온기가 가득하게 해줘요. 좌훈할 때 좋아요.

 

무릎치마에요. 족욕할때 족욕기와 하체를 덮을 수 있어요. 이 것도 아래에서부터 옷 입듯이 사용하면되요. 저는 가운을 사용하지않을 때보다 사용할 때 더 빨리 더워지고, 더 빨리 땀이 흘렀어요. 가운이 은근히 제대로 사용하면 더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요렇게 사용설명서가 따로 있지만~ 설명서를 볼 필요없어요~!! 진짜 간단간단해요. 전기를 꼽고 버튼으로 시간과 온도 조절만 하면 끝이에요. 그냥 단순해서 어른들이 사용하기 쉬운 것 같아요.

 

부모님이 족욕기 사용하시는 모습이에요~ 무릎치마를 입고 족욕을 하면 따뜻한 공기가 빠져나가지않아요. 30분 만해도 콧등에 땀이 송글송글 맺혀요.

일주일 사용 솔직후기라고 하면, 부모님께서 퇴근하면 바로 족욕부터 하세요. 서로 먼저하려고 하시네요. 족욕 후에 남은 열로 딸들이 좌욕을 해요. 좌욕마저 서로 먼저하려고 하죠. 저도 그 날이 다가오면 족욕을 하는데, 통증이 줄어지는 것 같아요. 부모님은 손발이 평소보다 많이 따뜻해졌다고 하세요. 엄마의 자랑으로 지인, 친척들까지 구입하려고 하세요. 집에와서 체험도 해보시고요. 우리집이 체험장소가 된 듯했어요.

가볍고, 귀찮은 뒷처리도 없고, 온가족이 건강해지는 기분이에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