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사무실 의자 미요 허리쿠션 사용기 - 허리가 편해!

사무실 의자 미요 허리쿠션 사용기

 

저는 아침 8시부터 저녁 6시반까지 근무시간이에요. 거의 10시간이 넘어요.

제 업무 특성상 하루종일 사무실 의자에 앉아있어요. 한번씩 화장실간다고 일어섰을 때나, 일적으로 왔다갔다 할 때 허리가 뻐근하답니다.

 

 

심지어, 제 사무실 의자는 저의 작은 몸에 비해서 큰 의자라서 정중간에 잘 앉아있지도 못해요.

한번씩 보면 한쪽에 쏠려서 앉아있어요. 자세 문제인건가 싶은데, 다리도 베베~꼬이고 다리를 꼬고 앉아있기도 하고, 요리조리 자세를 바꿔보기도 하죠.

도저히 이렇게해서는 허리에 무리가고 안좋아지겠다싶어서 허리 쿠션을 사기로 했어요.

회사동료 추천으로, 직접 사용 중인 미요 허리쿠션을 한번 저도 테스트해보고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인터넷에 미요 허리쿠션을 검색하면 핫딜도 많이 나오고,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 사무실 의자에 미요 허리쿠션을 장착하였어요.

미요 허리쿠션 색상은 블랙+블루입니다~ 이 색상으로 결정한 이유는 단지 그냥 때가 제일 안탈거 같아서에요 ㅋㅋ 사무실 허리쿠션을 자주 빠는 것은 무리라는 생각이었죠. 제가 생각해도 정말 잘 판단한듯해요.. ㅋㅋ 절대 자주 세탁할 수가 없어요... 하루라도 없으면 허리가 아플 것 같은 느낌이에요.

미요 쿠션은 다른 일반 쿠션과 다르게 골반 위쪽에 올려 사용해서 90도 자세를 유지해줘요.

뭔가 쿠션을 사용하면 허리를 받춰주는 느낌이 들고 바른자세가 유지되요~

 

사무실 의자에 미요 쿠션을 장착한 뒷모습이에요.

고무밴드와 버클로 되어 있어서, 의자 크기에 상관없이 모두 쉽게 가능해요.

의자가 커서 안 맞는 게 아닐까 걱정했는데, 모두 가능하답니다^^

 

사무실 의자 쿠션으로 미요 허리쿠션 정말정말 추천합니다

하루종일 앉아있어도 허리를 받춰줘서 편하게 오래 앉아있을 수 있어요! 굿! 추천!